신종 코로나바이러스를 이겨내기 위한 면역력 강화식품 "NK타히보"

by radiosee10 posted Feb 05,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연일 매스컴에 보도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소식에 전 세계가 들썩이고 있다. 그런데 한 가지 주목할 점은 확진자와 밀접 접촉한 모두가 감염되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이다. 그 이유는 바로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면역력'의 차이인데, 이에 따라 감염 유무, 감염 후 증상 정도가 달라질 수 있는 것이다. 그래서 막연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공포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손 씻기, 마스크 착용 등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는 것은 물론이고,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노력이 강조되고 있다. 우리 몸은 매일 수천 개의 비정상적인 세포, 흔히 말하는 암세포가 발생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지? 이를 매일 제거하면 문제 되지 않지만 제거하지 못한 암세포가 쌓이고 그 수가 일정 범위를 넘어서면 질병, 더 나아가 암이 발병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를 이겨내기 위한 면역력 강화식품 “NK타히보”

 

NK세포(자연살해세포)는 암세포를 찾아서 직접 제거하는 똑똑한 세포로 누구나 가지고 있지만, NK세포가 얼마만큼 똑똑하게 일하는지는 사람마다 달라 이것의 활성도가 면역력의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NK세포를 깨워서 열심히 일하게 만들 수 있을까? NK세포의 움직임을 낮추는 원인으로는 활성산소가 있는데,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이를 잡는 항산화 식품 "타히보"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도움된다. 

고온으로 펄펄 끓여 차로 꾸준히 이용되어 온 타히보 차는, 1960년대부터 본격적으로 연구되기 시작했다. 그 결과 2천편이 넘는 타히보 관련 논문이 발표되어 있을 정도로 성분 및 효능이 자세히 연구되어 왔으며, 타히보 효능의 우수성 역시 인정받고 있다.  

그러나 연구 결과들 중 다양한 타히보 성분들은 물에 녹지 않으므로 고온으로 가열해야 유효성분을 추출 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도 밝혀져 있다. 따라서 타히보가 저온에서 추출이 된다면 유효성분이 없을 뿐만 아니라 각종 세균이 증식 될 확률이 커지게 되고 2천여편이 넘는논문에도 나와있지 않으며 전 세계 타히보를 연구한 저명한 학자들도 고온에서 추출해야만 항암 항염에 좋은 성분이 추출된다고 말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를 이겨내기 위한 면역력 강화식품 “NK타히보”
 

결론은 저온추출은 아무런 근거도 없는 추출방법이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타히보 추출 방법에 대한 연구 개발이 이루어지기 시작하였다. 그 결과 '고온고압추출' 공법을 적용하여야 핵심성분인 라파콜, 베타-라파콘, nq801등 타히보 유효성분을 고온에서 추출하는데 여러 학자들에 논문에 의해 검증되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를 이겨내기 위한 면역력 강화식품 “NK타히보”
 
 

㈜NK타히보는 신용평가기관을 통해 '우수기술기업 인증'을 획득한 것과 더불어 NK타히보가 SBS일요특선다큐멘터리(나레이션 NK타히보 전속모델 배우 박세영)에 방영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NK타히보 전 상품에 대해 최대 35%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NK타히보"를 검색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