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한국어
<사진제공=엔케이타히보>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엔케이타히보(대표이사 전찬수)가 11일 ㈜코리아바이오그룹(대표이사 김선모)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엔케이타히보의 NK타히보 공급과 관련한 것으로, ㈜코리아바이오그룹은 면역세포치료제 출시를 앞두고, 암예방 및 치료에 면역세포치료제를 투약할 환자들에게 우선 권장식품으로 ㈜엔케이타히보의 NK타히보를 선정한 바 있다.

 

양 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면역세포연구팀과 식품연구소가 면역증강식품을 공동 연구하게 되며, 공동 연구개발과 마케팅을 통해 면역력 증강제품 대중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고정훈 ㈜엔케이타히보 CFO는 "수많은 SCI급 논문에서 효능이 발표된 'TAHEEBO'는 이미 미국, 독일, 일본 등 선진국 제약회사에서 암치료와 염증치료, 미용, 다이어트, 관절염, 우울증, 진통제 등으로 고가로 판매 중에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엔케이타히보는 브라질 제약회사에서 엄선한 고품질의 원료를 확보했는데, 그 맛과 향이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을 것이라는 것이 선정기준이 됐다"고 덧붙였다.

㈜코리아바이오그룹은 일본과 몽골에 암크리닉센터를 올해 안으로 개설하고 일본과 몽골 내국인은 물론 주변국가인 중국, 러시아 등 주변국가의 환자를 상대로 치료예방사업을 준비 중에 있다.

㈜엔케이타히보 관계자는 "NK타히보 제품을 중국 유통전문회사 및 국내 대형유통전문회사와의 공급계약을 마치고, 국내의 빅제약회사와도 제품공급 협상 중에 있다"면서 "㈜코리아바이오그룹과 해외영업권 및 크리닉센터설립에 관한 에이전트(Agent) 계약을 체결하고, 일본과의 계약을 시작으로 면역세포치료제 공급 사업에도 참여함으로써 사업다각화를 통한 급격한 매출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복음 기자  perpect_knight@enewstoday.co.kr